※ 진학상담 프로그램의 구체적 활용 및 정보 해석 방법은
메인 화면 우측의 활용안내(manual) 를 다운받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 대상 진학상담 프로그램 서비스 이용 유의사항
  1. 01Sen-Jinhak-Web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가입-로그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2. 02회원 가입 시 서비스 약관을 확인하여 주시고, 서비스 제공 및 이용행위에는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프로그램 보호법 등 관련 법령과 상관습이 적용됩니다.
  3. 03서비스 이용자가 입력한 개인정보(교과/학평/수능 성적 등)는 암호화 처리되어, 서비스 제공자의 서버에 일정 기간 저장 후 폐기될 예정이며, 본 기관은 암호화 처리된 개인 정보를 임의로 활용하거나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4. 04서비스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안내의 내용을 이해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고, 이후 서비스 제공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은 효력이 발생합니다.
  5. 05진학상담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전형 시기별로 일부 내용에 대한 접근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일부 서비스의 경우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하거나 중단합니다.
  6. 061일 24시간 서비스 이용을 원칙으로 하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정기점검 등 운영상의 목적으로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지에 대하여 서울진로진학정보센터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07서비스 이용자가 게시하는 내용물(예: 프로그램 문의 게시판 등)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될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정보의 경우

  8. 08서비스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일체의 상업적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9. 09진학상담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소속 대학진학지도지원단 교사들의 연구 활동과 자발적 노력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일부 내용은 서울특별시교육청의 공식 입장 혹은 견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모든 정보의 최종적인 확인 및 활용은 이용자의 책임입니다.
  10. 10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진학정보를 참고하시되, 합불의 절대적인 기준으로 삼으실 수 없음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학의 시행계획과 모집 요강을 최종적으로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